2018년 10월 13일

방송영상 운영관리 솔루션

인코딩자동화 솔루션은  작업지시서를 작성하여 인제스트, 비디오정보추출, 트랜스코딩, DRM 적용, 백업 및 복원 작업을 수행하는 VOD 비디오가공을 위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외부 별도의 CMS 및 백오피스와 통신하는 에이전트(Ingest Agent, Transcoding Agent, Backup Agent, Monitoring Agent)를 통해 영상가공과정을 자동화 합니다.


셋톱박스 또는 VCR로부터 출력되는 방송영상을 별도의 트랜스코딩 없이도 서비스에서 활용 가능한 포멧의 비디오파일로 캡쳐하고 다채널에 대해 하나의 서버에서 자동으로 캡처하는 시스템입니다.  사전에 외부의 EPG 데이터를 입수하여 캐치업 스케줄에 적용하거나 관리자가 캐치업스케줄을 직접 작성하는 방식의 운영이 모두 가능하며,  50채널 이상의 다채널을 1인 운영자가 혼자서도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운영방식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사내방송 또는 공공기관의 동보방송 구현을 위해 네트워크 또는 위성망을 이용하여 서비스하고자 할때 중앙의 여러서버와 다수의 셋톱박스를 제어하여 제작에서 배포까지의 모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콘텐츠관리는 기존의 아날로그 관리방식과는 다른 디지털 기반 자산관리방식을 적용하고 CMS에서 관리되는 콘텐츠를 사내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DNP방식과 스트리밍방식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통합적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